August 2015 – 업계소식

By

 

 

nEWS

 

 

 

  1. 클리브랜드 협회
    저희 Cleveland 뷰티협회는 지난 6월21일 RAWIGA COUNTRY CLUB에서 “제7회 장학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외부인사, 후원업체 임직원, 협회회원 등 100여명이 참가한 이날 대회는 샷건방식으로 진행되었다고 한다. 협회는 본래 취지인 장학기금마련에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바, 수익을 사업체근처의 school district과 연계해서 연말에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협회 Peter Kim 회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여전한 경제불황 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장학기금모금에 후원과 성원을 해주시는 모든 업체 사장님들, 임직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배려하고 염려하는 마음이 담긴 격려와 지원이라 생각됩니다” 라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1. 조지아 협회
    조지아 협회는 지난 7월 15일 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오는 11월 1일에 있을 뷰티 페스티벌 개최에 관해 논의 하였다. Clayton county performing art center 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이날 행사는 1,500명에서 2,000 명의 참석자가 예상되는 대형 행사이다. 이러한 행사는 뷰티 업계에서는 조금 생소하긴 하지만, 주로 미국 내 흑인 소비자들을 상대로 운영되는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의 특성상, 흑인 사회와의 교류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부채춤이나 대고춤, 그리고 태권도 시범 등 한국 전통문화를 선보이는 것으로 이날의 행사를 가득 채울것 이라고 한다. 또한, 협찬업체를 선정하여 공연 중간중간에 회사 홍보 및 샘플 증정과 같은 시간도 가질 것이라고 한다. 입장권은 협회 회원스토어를 통해 흑인 고객들에게 나누어 줄 예정이라고 한다.

 

You may also like

Stay in the Know!

From the newest products to the latest in acquisitions and mergers, if you want to be in know of what’s going on in the multicultural beauty industry, you’ve come to the right place!

Just sign up below and you’ll receive updates right to your inbox!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