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협회
지난 10월16일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 사무실에서 동남부지역 뷰티협회 모임이 있었다. 이날 모임은맴피스협회, NC협회, 네쉬빌협회, 미시시피협회, 그리고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가 참석하여 유대 관계를 공고히 하고 정보를 서로 공유 함으로서 우리들의 비즈니스가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둔 것이었다. 이날 모임에서 동남부지역 뷰티협회 협의회를 발족하고 각 지역협회의 문제점을 비롯한 활성화 방안 그리고 지역협회의 트레이드쇼에 협조방안에 관해서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맴피스 지역협회쇼와 조지아트레이드쇼에 관해서 의견을 나누고 동남부 지역협회들이 적극 참여하여 쇼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현 총연합회와의 관계정립에 대해서 동남부 지역 협회들은, 그간 보여준 총연합회의 행동에 커다란 실망과 함께 안타까움을 나타내고 앞으로 동남부 지역 협회들은 총연합회와의 관계를 재 설정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 마지막으로 토의된 동남부 지역협회들의 공동 트레이드쇼 개최에 관하여 각 지역협회들이 적극 참여하기로 하고 가칭 동남부협회 트레이드쇼로 정했다. 시기는 모든 쇼가 상반기에 집중 되어 있는 관계로 하반기에 하기로 의견을 모으고 특히 가을 제품 및 겨울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쇼로 만들기로 하고 경비를 제외한 쇼의 수익금은 각 지역협회의 회원들을 위해 쓰기로 하였다. 마지막으로 동남부지역협회 협의회 회장에 현 조지아 애틀랜타협회 김일홍 회장을 선출하고 총무에는 NC협회 조병성 회장이 맡기로 하였다. 다음 모임은 맴피스협회 트레이드쇼에서 갖기로 하고 이날의 모임을 마무리 하였다.
한편, 내년 3월 12일에 개최되는 제 10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는 이미 벤더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관심 있는 업체는 협회 사무실(770-454-7993) 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