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2015 – 업계소식

By
  1. 조지아 협회.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의 2015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9월13일 게인스빌에 소재한 치코피우드 골프장에서 열렸다. 뷰티협회 회원들을 비롯한 도매업체 관계자들과 오영록 한인회장, 김형률 골프협회 회장 등 지역의 단체장들 및 후원업체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가하였다.

조지아 애틀란타 뷰티협회 김일홍 회장은 항상 조지아 애틀란타 뷰티협회에 커다란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오후2시에 샷건으로 진행된 대회를 위하여 준비위원회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 타올과 함께 골프장갑을 증정하고 간식 및 음료도 준비하여 참가자들이 플레이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대회를 마친 후 협회에서 마련한 풍성한 만찬이 참가자들을 즐겁게 하였고, 뒤로 시상식이 이어졌다. 이날 협회에서는 입상자들에게 트로피와 고급 상품들을 증정하였으며, 또한 경품을 통하여 거리측정기, 50″삼성 스마트TV등 각종 경품을 참가자 전원에게 나누어 주었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이번 대회에서 조성된 장학기금을 연말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 지역사회의 우수한 학생 및 회원자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이번 대회에 후원하여주신 모든 분들과 도매업체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내년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였다.

 

2

  1. 미시간 협회

미시간 미용재료협회는 지난 8월 30일 오후 1시에, 미시간 Brighton에 위치한 Huntmore GC 에서 회원을 단합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2-1 2-2

You may also like

Stay in the Know!

From the newest products to the latest in acquisitions and mergers, if you want to be in know of what’s going on in the multicultural beauty industry, you’ve come to the right place!

Just sign up below and you’ll receive updates right to your inbox!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